중학교 입학선물 스마트폰 추천, 어디서 싸게 살 수 있지?

내년에 중학교 입학 예정인 딸에게 미리 입학 선물로 무엇이 좋은지 물었습니다. 원래 비싼 걸 잘 안 고르는 아인데 중학교 입학 선물이라고 하니 정말 본인이 가지고 싶어 하는 선물을 얘기하네요.

중학교 입학은 아이에게 큰 변화의 시기입니다.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,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, 더 어려운 학업이 기다리는 시기죠.

중학교 입학 선물을 고를 때는 아이가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고, 앞으로 다가올 어려움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실어줘야 합니다. 한마디로 좀 비싸도 특별한 시기니까 돈을 좀 써도 괜찮다는 것이죠.

요즘 스마트폰은 아이들에게는 필수적인 도구죠. 제가 어렸을 때 모든 남자 아이들이 자전거가 있었던 것과 비교하면 비슷할까요? 자전거가 없으면 같이 놀 수가 없었죠.

요즘 아이들은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을 하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기가 힘들다고 합니다. 그만큼 스마트폰은 무조건 있어야 하는 필수 품목이죠.

그런데, 스마트폰도 아무 핸드폰이나 사줄 수가 없잖아요. 애들이 원하는 아이폰은 아닐지라도 사양이 좀 괜찮은 핸드폰을 사줘야 하는데 금액이 너무 비싸서 탈이죠.

우리가 핸드폰을 살 때 보통 집 주변 매장에서 구매하잖아요. 좋은 사장님 만나서 꽤 좋은 핸드폰을 저렴하게 살 수도 있지만, 매장에서 사는 핸드폰은 기본적으로 가격이 좀 나갑니다.

아이들이 원하는 제품을 사려면 50만원 이상에 월 요금으로 5만원 이상은 되어야 하죠.

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신품을 저렴하게 많이 들 구매하는데요. 비록 신품은 아니지만 100만원이 넘었던 삼성 스마트폰을 20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물론 6개월 동안은 비싼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지만 금액을 비교해보면 나쁜 조건은 아닌 것 같습니다. 스마트폰으로 입학 선물을 생각했던 분이라면 한번 참고만 해보세요.

 

삼성전자 갤럭시 S22 5G 256GB 정품 미개봉 미개통, 화이트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